MYPAGE
새 계정 만들기
* 3분이내
*필수입력 항목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 동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3.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4.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5.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7.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9.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 10.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11.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련 부서
  12. 12.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및 원활한 고객상담 그리고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사용자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주소, 성별
- 선택항목: 그 외 회원에게 맞는 고객관리마케팅(CRM)을 위해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추가질문사항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셋째, 부가 서비스 및 맞춤 식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추가 수집에 대해 동의를 받는 경우

넷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계좌 이체 시: 은행 명, 계좌번호 등- 물품 배송 시: 물품 수취인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우편번호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온라인/모바일 샵, 정기구매 사이트,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트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 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 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 업체 위탁 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웰콤퍼블리시스월드와이드, ㈜엘지유플러스, (주)리서치허브,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Ipsos, Interactive services, ELOQUA 정기구매 사이트 운영, 고객관리, 이벤트 진행 및 물품 배송, 뉴스레터 및 문자 발송 관리, 고객 상담 및 설문조사 회원 탈퇴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고객상담
㈜엔에이치엔, KCP 결제서비스
현대로지스틱스㈜ 배송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부정 이용 방지 / 보존 기간: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o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3년: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6개월: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회사는 브라우저유형, 운영 체게, 접속페이지 및 사이트 등 회원이 웹사이트를 이용한 기록을 개인정보를 수집을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쿠키로부터 수집된 정보는 모두 익명의 정보로 보관하며 외부에 유출되지 않습니다. 쿠키는 회원의 컴퓨터에 저장되는 정보로서, 쿠키설정환경을 각자 설정할 수 있으며 IP 주소 외에 회원의 이름을 담고 있지 않습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사이트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돌체구스토 사이트의 아이디(이메일 주소)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 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이메일,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다국적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법관할구역 내에서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거주 국가 외부에 위치한 목적지, 즉 이러한 데이터베이스 중 한 곳,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계열 소속사, 또는 귀하의 데이터에 대한 기밀과 보안 유지에 동의한 파트너사로 귀하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특정 국가의 개인정보보호 수준이 국제인증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국가 내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데이터베이스로 전송되는 데이터가 동일한 수준으로 보호되도록 보장할 것이며, 이러한 국가 내에서 제 3자에게 데이터를 전송되는 일이 없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데이터를 제출함으로써, 회사 그룹의 계열사/파트너사로의 데이터 전송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목적으로 국경을 넘는 전송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점에 명시적으로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련 부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 름 : 김현주
전 화 : 080-234-0070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privacy.kisa.or.kr / 02-405-5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50-9531~2)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 182)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http://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2.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유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최종 변경 일자: 2017년 1월 20일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 일자: 2015년 3월 2일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사이트 이용 약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서비스 사이트 이용약관
목적
본 약관은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정기구매) 온라인 및 모바일 샵(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의 운영 규칙 및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그리고 책임사항들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하며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사이트에 바로 변경된 내용을 공지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서비스의 이용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및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주민등록번호의 입력이나 실명 확인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성별,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주소의 입력은 필수사항이며, 그 외의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저희가 요청한 데이터 중 일부의 내용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사이트내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인증은 핸드폰 번호를 통해 이루어지며 제공한 핸드폰으로 발송된 번호를 사이트에 입력하는 것으로 사이트의 회원가입 및 서비스가 효력을 발생하는 것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및 SMS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이용 (구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정기구매)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는 다음의 방법으로 구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물품의 선택
- 주문고객 정보 확인
- 약관내용,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의 확인
- 구매신청 및 주문내역에 확인에 대한 동의
- 결제방법의 선택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계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1. 정기 결제: 본 서비스의 경우 매월 자동결제를 위해 공인인증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결제만(체크카드 포함)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은 금융기관 등을 통해 발급된 공인인증서와 ARS를 통한 인증으로 가능합니다.
2. 일시불 결제: 정기 배송 기간에 해당하는 총 금액을 일시불로 결제할 경우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체크카드 포함), 네이버 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배송
- 캡슐투도어(정기구매) 서비스의 경우 가입 시 입력한 ‘수령일’에 배송됩니다. 하지만 지정 배송일이 공휴일일 경우 이에 앞선 1~2일 전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또한 ‘수령일’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수정일 포함 8일 이후부터 적용 가능합니다. (예시, 1월5일에 ‘수령일’를 변경하는 경우 매달 13일 이후 배송 가능)
- 군부대 및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에 의해 배송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연휴 및 자연재해로 인해 택배사의 배송이 원할 하지 않은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제품 수급 사정에 의해 일시적으로 원하는 제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용자의 연락처를 통해 품절 제품에 대한 MMS가 발송되며, 입고 후 순차적으로 별도 발송됩니다.

정기구매를 신청하신 고객의 경우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이용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구매자의 정보 입력 기재 오류로 발생한 오 배송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상품에 따라 배송되는 머신 색상은 제품 수급 사정에 의해 랜덤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의무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가입 신청 즉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을 통해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E-Mail, 서면 또는 유선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의무
- 회원은 서비스 신청 당시의 회원정보에 변경이 발생하면 즉시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 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정보의 관리소홀, 부정 사용 등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행사 및 경품
회사는 회원을 위한 경품 및 포인트 적립등의 행사를 단기간 또는 지속적으로 시행할 수 있으며, 행사 진행의 방법에 따라 선정되는 회원(당첨자)에게 회사가 정한 현금 또는 상품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과 입금수수료등 제반 비용은 당첨한 회원이 부담하게 됩니다. 단, 회사가 별도로 이에 대한 세칙등을 고지한 경우에는 해당 조건을 따릅니다.

행사 방법에 따라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에 대한 실질적인 지급방식은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의하여 지급하며, 회사는 회원의 승낙을 받고 회사의 상황에 따라 사전에 회사가 정한 경품등의 내용 및 방법등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이 선정 확정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기한이 지나도 경품 등을 수령하지 않거나 배송후 주소불명등으로 반송된 경우에는 경품 등의 수령을 포기한 것으로 인정하여 지급 등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의 정보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해당 회원이 관련된 세칙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경품등의 지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지적재산권
회사가 사이트 내에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이 게시 또는 전달된 정보나 자료는 비밀이 아니며 비독점적인 자료로 간주될 것입니다. 따라서 회원이 생산, 게시, 공개, 전달한 컨텐츠들은 돌체구스토 사이트에서 임의의 용도로 자유롭게 이용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사람이나 관련자에게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말소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했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사이트에 게시된 자료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지적재산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해 회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를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면책
회사는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서비스내의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내에 게재된 어떤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서비스 약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서비스 이용약관
목적
본 약관은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정기구매)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운영 규칙 및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그리고 책임사항들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하며 약관의 내용은 캡슐투도어(정기구매) 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는 회원을 이하 ‘이용회원’이라 합니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사이트에 바로 변경된 내용을 공지합니다. 이용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서비스의 이용 계약
이용 계약은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동의함을 선택)와 함께 이용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비로서 성립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해당 상품에 대하여 이 약관에 회사가 명시, 고지하는 사항은 숙지하고, 착오 없이 정확히 거래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을 위한 제반 사항을 기재할 경우 회원의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 결제 방법의 선택 및 선택한 결제방법에 필요한 결제 정보를 정확히 회사에 제공하여야 하며, 해당 사항이 변경될 경우 지체 없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변경사항을 고지, 반영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및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이를 위해 회사가 문의한 사항에 대해 회원은 성실하게 고지합니다. 회사는 이 경우 수집하는 회원의 정보를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정보통신망의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이 정한 바에 따라 이용, 관리합니다.
목적
본 약관에 규정된 서비스 기간은 최초 결제일로부터 선택 서비스에 따라 3개월/6개월/12개월 간이며 서비스 기간 이후에 사이트 및 클럽(콜센터:080-234-0070)을 통하여 명시적으로 탈퇴 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 동일한 조건으로 서비스가 기한 없이 지속 됩니다.
결제방법
1. 정기 결제: 본 서비스의 경우 매월 자동결제를 위해 공인인증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결제만(체크카드 포함)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은 금융기관 등을 통해 발급된 공인인증서와 ARS를 통한 인증으로 가능합니다.
2. 일시불 결제: 서비스 기간에 해당하는 총 금액을 일시불로 결제할 경우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체크카드 포함), 네이버 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배송
- 캡슐투도어(정기구매) 서비스의 경우 가입 시 입력한 ‘수령일’에 배송됩니다. 하지만 지정 배송일이 공휴일일 경우 이에 앞선 1~2일 전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또한 ‘수령일’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수정일 포함 8일 이후부터 적용 가능합니다. (예시, 1월5일에 ‘수령일’를 변경하는 경우 매달 13일 이후 배송 가능)
- 군부대 및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에 의해 배송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연휴 및 자연재해로 인해 택배사의 배송이 원할 하지 않은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제품 수급 사정에 의해 일시적으로 원하는 제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용자의 연락처를 통해 품절 제품에 대한 MMS가 발송되며, 입고 후 순차적으로 별도 발송됩니다.

정기구매를 신청하신 고객의 경우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이용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구매자의 정보 입력 기재 오류로 발생한 오 배송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상품에 따라 배송되는 머신 색상은 제품 수급 사정에 따라 무작위로 발송됩니다.
일시 정지 및 변경, 취소, 중도 해지
  • 1) 일시 정지
    서비스 기간 동안 최대 60일까지 일시 정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기간은 최소 30일 혹은 60일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는 사이트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일시 정지 기간이 지나면 별도의 안내 없이 자동으로 정기배송이 시작됩니다.
  • 2) 변경
    서비스 이용 중 선택한 캡슐의 변경은 사이트 또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당 회차의 정기 결제가 완료되었거나 이미 배송이 시작된 캡슐의 경우 변경이 불가능 하며, 변경일 기준으로 다음 배송부터 변경된 사항이 적용 됩니다. 서비스 이용자의 지정 배송 일자의 최소 7일 전에는 캡슐을 변경하셔야 당 회차 변경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정 배송일이 공휴일일 경우 배송은 2~3일 전 진행되기 때문에 해당 회 차의 결제일 또한 앞당겨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 때 캡슐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결제가 진행되기 전 캡슐을 변경해주셔야 당 회 차 적용이 완료됩니다.
  • 3) 취소
    서비스 신청 이후 아래에 해당 하는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이후 제품 발송 이전
    - 최초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이고, 제품을 사용하거나 훼손하지 않은 경우 이 때, 제공된 머신 및 사은품을 미사용 하였다 하더라도 제품을 개봉한 경우 재화가치가 손상되어 서비스 취소가 불가하며 중도 해지 절차를 통해 서비스를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
  • 4-1) 정기 결제 중도 해지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회 차의 경우 중도 해지가 불가능 하며 신청일 기준 다음 배송부터 가능합니다. 또한 서비스 가입시 제공 되었던 사은품 (머신, 액세서리 및 기타)은 회수 절차 없이, 그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지불하면 중도해지가 완료됩니다. 위약금 정책 관련하여 절차 불이행 시 회사는 이용회원이 설정해 놓은 정기 결제 정보로 위약금을 임의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 SMART 상품:
    사은품(캡슐 드로어)를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 반납하고, 개봉했을 경우 위약금 정책에 따라 해당 제품의 공식 판매가를 회사에 지급해야 합니다.
    - 그 외 상품(START / EASY START / EVERYDAY / TOGETHER / BUSINESS15 / BUSINISS20 / Partner 서비스):
    사은품(머신)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 반납하고, 개봉했을 경우 위약금 정책에 따라 해당 머신의 공식 판매가를 회사에 지급해야 합니다.

[중도 해지에 따른 위약금 정책]

SMART START EASY START EVERYDAY TOGETHER BUSINESS 15 BUSINESS 20 Partner 서비스
사은품 머신 해당 사항 없음 머신 미니미
139,000원
머신 피콜로
59,100원(60% 할인)
머신 지니오2
169,000원
머신 스텔리아
199,000원
머신 스텔리아
199,000원
머신 모벤자
229,000원
머신 스텔리아
199,000원
사은품 액세서리 캡슐드로어
65,000원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사은품의 가격은 가입 신청일 기준으로 사이트에 공시된 판매가입니다.)

  1. 4-2) 일시불 결제 중도 해지
    일시불 결제 후 중도 해지 시, 머신 및 사은품을 개봉한 경우에는 제공된 사은품 가격을 제외하고 환불처리 됩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가 정기배송 서비스를 받은 횟수에 따라 감가상각 금액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른 감가상각 금액]

1회차 2회차 3회차 4회차 5회차 6회차 7회차 8회차 9회차 10회차 11회차 12회차
SMART 320,760 294,030 267,300 240,570 213,840 187,110 160,380 133,650 106,920 80,190 53,460 26,730
START 356,400 326,700 297,000 267,300 237,600 207,900 178,200 148,500 118,800 89,100 59,400 29,700
EASY START 89,100 59,400 29,700 - - - - - - - - -
EVERYDAY 594,000 544,500 495,000 445,500 396,000 346,500 297,000 247,500 198,000 148,500 99,000 49,500
TOGETHER 594,000 495,000 396,000 297,000 198,000 99,000 - - - - - -
BUSINESS 15 891,000 742,500 594,000 445,500 297,000 148,500 - - - - - -
BUSINESS 20 1,188,000 990,000 792,000 594,000 396,000 198,000 - - - - - -
Partner 서비스 1,069,200 980,100 891,000 801,900 712,800 623,700 534,600 445,500 356,400 267,300 178,200 89,100
서비스의 연장
최초 서비스 신청 후 약정 기간 (3개월/6개월/12개월) 및 고지된 배송 회 차 내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 동일한 서비스로 추가 약정 기간 없이 자동 연장되어 이용가능 합니다. 이 때, 캡슐 가격의 10%를 추가 할인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단, 스마트 타입 서비스의 경우 기존에 이미 10%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 서비스는 추가 10%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회사의 의무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가입 신청 즉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럽을 통해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E-Mail, 서면 또는 유선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용회원의 의무
- 이용회원은 서비스 신청 당시의 회원정보에 변경이 발생하면 즉시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 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정보의 관리소홀, 부정 사용 등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회원에게 있습니다.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본 약관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해 회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를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면책
회사는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회원이 게시한 서비스내의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 내에 게재된 어떤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 의무
회사의 이용약관은 법령, 정책 또는 보유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이용약관을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약관 최종 변경 일자: 2016년 9월 1일
이용약관 시행 일자: 2015년 3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