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PAGE
새 계정 만들기
* 3분이내
*필수입력 항목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회원 가입 약관 동의

(필수)판매조건약관

판매조건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캡슐투도어 사이트(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한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회원”이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정기 구매 서비스”란 이용계약 체결일로부터 “회원”이 명시적으로 해지의 의사를 “회사”에게 밝히기 전까지 “회사”가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정기적으로 결제한 뒤 “회원”이 지정한 배송 희망일에 “회원”이 주문한 재화를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 “정기 배송 서비스”란 이용계약 체결일로부터 “회원”이 주문한 제품 금액 전부를 지불하고, “회사”는 “회원”이 지정한 배송 희망일에 “회원”이 주문한 재화를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 “최소 의무 구매 횟수”란 “정기 구매 서비스”에 적용되는 사항으로 회사와 “회원”이 이용계약 체결 시 약정한 구매의무기간(6월 또는 12월) 내에 주어진 ‘건너뛰기’ 횟수를 제외하고, 정해진 주기(1월 또는 2월) 내에 최소 1회를 의무적으로 구매하기로 약정한 횟수를 의미합니다. “회원”이 최소 의무 구매 횟수에 거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및 스타벅스앳홈 캡슐(이하 통칭하여 “캡슐”이라 한다)을 정기 구매 할 것을 전제로 “회사”는 “회원”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이하 “머신”이라 한다) 등의 사은품으로 제공하거나 배송비 부담 면제 및 캡슐 가격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 “운영 원칙”이란 일정 기간 동안 정기적인 주기로 구매와 배송이 이루어지는 형태의 “정기 구매 서비스”와 “정기 배송 서비스” 특성에 따라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규칙으로 주문 정보 변경, 건너뛰기, 취소, 이벤트 등에 대한 정책이 포함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고, 전자우편, SNS메시지, 팝업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일정 기간 내에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해지 시 서비스 사용 이력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 “회사”는 “정기 구매 서비스” 및 “정기 배송 서비스” 등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운영 원칙’ 하에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이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체결)

  •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 및 별도의 운영 원칙에 대하여 동의한다는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봅니다.
  •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이용계약 체결 신청이 있는 경우 가입신청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하고, 이와 같은 수신확인통지가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가입신청자가 14세 미만의 자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가입신청자가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사실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이용계약 체결 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 또는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6조 (지급방법 및 지급 금액)

  • “몰”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계좌자동이체
    •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회사는 “정기 구매 서비스” 상품에 대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할인율 및 거래조건 등은 상품 별로 다를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및 제품의 가격이 변경 되는 경우 회사는 14일 이상의 상당한 기간 동안 위 변경에 대하여 공지하고, 고객은 위 변경에 동의하지 않으면 위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으며, 위 기간 동안 서비스를 종료시키지 않으면 위 변경에 고객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회원이 “정기 구매 서비스”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 시 회차별로 결제되는 총 상품의 금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종류에 따라 “Membership Fee” 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개시 시 “회원”이 지급한 “Membership Fee”는 서비스 중도해지 시 환급되지 않습니다.

제7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이 약관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8조 (재화 등의 공급)

  • “회사”는 “회원”과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지정한 배송 희망일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9조 (청약철회 등)

  •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사유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한 경우 “회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 “회원”이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1조 (서비스 해지)

  • “회원”은 “정기 구매 서비스” 또는 “정기 배송 서비스”를 해지하려는 때에는, “몰” 또는 클럽 콜센터(080-234-0070)을 통해서 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 배송이 시작된 회차에 대해서는 해지가 불가하며, 익월부터 해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원”이 “최소 의무 구매 횟수”를 충족하지 않고 중도에 해지하는 경우 이용계약 체결 시 안내한 위약금이 발생하며, “회원”이 위약금을 지급한 때에 이용계약이 해지됩니다. “회원”이 위약금 지급 의무를 불이행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설정해 놓은 정기 결제 수단으로 위약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정기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회사”는 잔여 횟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가 제공한 “머신” 및 사은품을 개봉한 경우, 이용계약 체결 시 안내한 위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급합니다. 잔여 횟수에 해당하는 금액이 위약금보다 적을 경우에 “회사”는 “회원”에게 차액의 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개인정보보호)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 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13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 개인정보에 대한 의무)

  •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 회원가입 신청의 양식에 기재된 모든 정보는 반드시 실제정보와 동일해야 하며 실제정보와 동일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른 정보를 입력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주소 오기입으로 제품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 정책상 반송 처리되어 환불이 불가합니다.
  •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의무가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관리 소홀 및 부정 사용 등에 의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면책됩니다.

제14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이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일정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연락처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6조 (“머신”에 대한 보증)

  • “회원”이 “몰”에서 구매한 “머신”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A/S 규정에 따라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A/S 규정에서 정하지 아니한 바에 관하여는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품질보증기준에 따라 제조업체의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은 “머신”의 A/S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몰”에 표기된 연락처로 문의하여 “회사”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17조(“회사“의 의무)

  •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에서 정하는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8조 (“회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 (연결“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회사“에 귀속합니다.
  • “회원”은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이 “몰”에 게시 또는 전달한 정보나 자료는 비밀이 아니며 비독점적인 자료로 간주될 것입니다. 따라서 “회원”이 생산, 게시, 공개, 전달한 컨텐츠들은 “몰”에서 임의의 용도로 자유롭게 이용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사람이나 관련자에게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몰”에 게시한 게시물이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Société des Produits Nestlé S.A. 의 등록된 상표이며 스타벅스 로고는 네슬레가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사용하는 스타벅스의 상표입니다. ‘파이크 플레이스’란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사용되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PDA’의 상표이며 모든 권리는 보호 받습니다. “몰”본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텍스트, 이미지 및 다른 자료에 대한 모든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네슬레 그룹 및/또는 스타벅스의 자산이며 권리자의 허가를 받은 것입니다. “회원”은귀하는 제3자에게 유통시킬 목적으로 게시물을 복사하거나 하드 디스크에 다운로딩하는 방식으로 “몰”을본 웹사이트를 브라우즈하는 것이 허용되나, 이러한 허용은 “회원”이귀하가 모든 저작물에 대한 권리자 표시 문구를 훼손하지 않고 상기의 문구가 해당 복제물에 표시되는 조건입니다. “몰”본 웹사이트의 일부에 대한 복제물은 상업적 이득을 위해 판매되거나 유통되어서는 안 되며 변경하거나 다른 작업, 출판물 또는 웹사이트 등에 게재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21조 (책임의 한계)

  • “몰”에 게시된 재화 등의 묘사 및 기술하는 사진과 텍스트는 계약의 구속을 받지 않으며 오직 정보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회사”는 그 사진이나 텍스트에 오류 또는 누락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력을 벗어난 사건(“불가항력 사태”)으로 인해 본 약관에 따른 “회사”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거나 이행이 지연될 경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특히 전쟁, 테러, 파업, 자연재해가 이에 해당됩니다. “회사”의 의무 이행은 불가항력 사태가 계속되는 기간 동안 일시 중단되는 것으로 간주되며 해당 지속 기간만큼 이행 시간이 연장됩니다.

제22조 (분쟁해결)

  •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3조(재판권 및 준거법)

  •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필수)개인정보처리방침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4. 개인정보 제3자 제공
  5.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6. 6. 개인정보 파기
  7.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9.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 10.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11.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관련 부서
  12. 12.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및 원활한 고객상담 그리고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사용자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 선택항목: 생년월일, 성별, 주소, 우편번호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처리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셋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계좌 이체 시: 은행 명, 계좌번호 등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온라인/모바일 샵, 정기구매 사이트,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트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ㆍ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 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근거 법령 및 방침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국세기본법 5년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서비스 방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법
1년
부정이용기록 회사 내부 방침 1년
4.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 업체 위탁 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에이디앤스타일, ㈜웰콤퍼블리시스월드와이드, ㈜비즈톡, ㈜엘지유플러스, (주)유베이스, EC4U, ㈜아이엠커뮤니케이션, ㈜ P&A, ㈜ 모멘타 정기구매 사이트 운영, 고객관리, 이벤트 진행 및 물품 배송, 뉴스레터 및 알람톡, 문자 발송 관리, 고객 상담 및 설문조사 회원 탈퇴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주)유베이스 고객상담
네이버 파이낸셜, KCP, 엔에이치엔 페이코(주), CyberSource, ㈜한국사이버결제 결제서비스
(주)동원엔터프라이즈, CJ대한통운㈜ 배송
발렉스 문서 보관
6. 개인정보 파기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처리 및 보유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회사는 브라우저유형, 운영 체계, 접속페이지 및 사이트 등 회원이 웹사이트를 이용한 기록을 개인정보를 수집을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쿠키로부터 수집된 정보를 모두 익명의 정보로 보관하며 외부에 유출하지 않습니다. 쿠키는 회원의 컴퓨터에 저장되는 정보로서, 쿠키설정환경을 각자 설정할 수 있으며 IP 주소 외에 회원의 이름을 담고 있지 않습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사이트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나. 기술적 조치
1) 비밀번호 암호화
캡슐투도어 사이트의 아이디(이메일 주소)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 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이메일,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물리적 조치 : 전산실, 문서보관 장소 등의 접근 통제
10.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다국적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법관할구역 내에서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거주 국가 외부에 위치한 목적지, 즉 이러한 데이터베이스 중 한 곳,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계열 소속사, 또는 귀하의 데이터에 대한 기밀과 보안 유지에 동의한 파트너사로 회원 관리 및 마케팅 업무를 목적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 구체적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 목적 이전 항목 이전 국가/ 이전받는 자의 서명(법인명칭 및 정보관리책임자연락처) 이전 일시 및 방법 처리 기간
전사적 회원 관리 및 마케팅 업무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생년월일, 주소, 우편번호, IP 주소,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Hongkong, China Rackspace Ltd (Raghunath Mazundar, eCommerce.TechnicalSupport@nestle.com)
Canada, DemandGen International, Inc(Alana Rokus, info@ec4u.de)
회원가입 즉시 정보통신망을 통해 수시로 이전 이전목적 달성 또는 회원탈퇴 시까지


특정 국가의 개인정보보호 수준이 국제인증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국가 내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데이터베이스로 전송되는 데이터가 동일한 수준으로 보호되도록 보장할 것이며, 이러한 국가 내에서 제 3자에게 데이터를 전송되는 일이 없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데이터를 제출함으로써, 회사 그룹의 계열사/파트너사로의 데이터 전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련 부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 름 : 박근원
<개인정보보호 업무 담당자>
이 름 : 이희경
전 화 : 080-234-0070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privacy.kisa.or.kr / 02-405-5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50-9531~2)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 182)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http://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2.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유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최종 변경 일자: 2020년 1월 3일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 일자: 2020년 1월 7일

(필수)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는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회사의 상품의 구입 과정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명, 카드번호 등이 수집될 수 있으며, 물품 배송 시에 물품 수취인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우편번호 등 연락처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대부분의 브랜드 홈페이지 서비스는 별도의 이용자 등록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 구매 및 회원 서비스를 비롯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이용자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회원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상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 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 회원으로서 브랜드 홈페이지의 회원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보유하며 위 이용목적에 따라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원칙적으로 회원이 가입 해지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부정 이용 방지 / 보존 기간: 1년)
  •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존 항목 근거 법령 및 방침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국세기본법 5년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서비스 방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법
    1년
    부정이용기록 회사 내부 방침 1년

(필수)개인정보의 국외이전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다국적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법관할구역 내에서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거주 국가 외부에 위치한 목적지, 즉 이러한 데이터베이스 중 한 곳,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계열 소속사, 또는 귀하의 데이터에 대한 기밀과 보안 유지에 동의한 파트너사로 회원 관리 및 마케팅 업무를 목적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 구체적 사항은 다음 표와 같습니다.

특정 국가의 개인정보보호 수준이 국제인증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국가 내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데이터베이스로 전송되는 데이터가 동일한 수준으로 보호되도록 보장할 것이며, 이러한 국가 내에서 제 3자에게 데이터를 전송되는 일이 없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귀하의 데이터를 제출함으로써, 회사 그룹의 계열사/파트너사로의 데이터 전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항은 다음 표와 같습니다.

이전 목적 이전 항목 이전 국가/ 이전받는 자의 서명(법인명칭 및 정보관리책임자연락처) 이전 일시 및 방법 처리 기간
전사적 회원 관리 및 마케팅 업무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Hongkong, China Rackspace Ltd (Raghunath Mazundar, eCommerce.TechnicalSupport@nestle.com)

Canada, DemandGen International, Inc(Alana Rokus, info@ec4u.de)
회원가입 즉시 정보통신망을 통해 수시로 이전 이전목적 달성 또는 회원탈퇴 시까지

(필수)개인정보처리위탁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회사는 다음과 같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하고 있습니다.

수탁 업체 위탁 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웰콤퍼블리시스월드와이드, ㈜엘지유플러스, ㈜유베이스, EC4U, ㈜에이디앤스타일, ㈜ 아이엠커뮤니케이션, ㈜P&A, ㈜모멘타 정기구매 사이트 운영, 고객관리, 이벤트 진행 및 물품 배송, 뉴스레터 및 문자 발송 관리, 고객 상담 및 설문조사 회원 탈퇴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유베이스 고객상담
발렉스 문서 보관


회사는 신상품 소개, 이벤트 정보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할 수 있으며 그러한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 않을 수 있으나,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본인 확인 인증, 고객정보 분석, 상품 배송 서비스 등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하는 업무의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선택)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이하 “회사”라고 합니다)는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주소, 우편번호, 성별

회사의 상품의 구입 과정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명, 카드번호 등이 수집될 수 있으며, 물품 배송 시에 물품 수취인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우편번호 등 연락처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대부분의 브랜드 홈페이지 서비스는 별도의 이용자 등록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 구매 및 회원 서비스를 비롯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이용자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회원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상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 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 회원으로서 브랜드 홈페이지의 회원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보유하며 위 이용목적에 따라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원칙적으로 회원이 가입 해지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부정 이용 방지 / 보존 기간: 1년)
  •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존 항목 근거 법령 및 방침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국세기본법 5년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서비스 방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법
    1년
    부정이용기록 회사 내부 방침 1년

(선택)개인정보의 국외이전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다국적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법관할구역 내에서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거주 국가 외부에 위치한 목적지, 즉 이러한 데이터베이스 중 한 곳,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계열 소속사, 또는 귀하의 데이터에 대한 기밀과 보안 유지에 동의한 파트너사로 회원 관리 및 마케팅 업무를 목적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 구체적 사항은 다음 표와 같습니다.

특정 국가의 개인정보보호 수준이 국제인증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국가 내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데이터베이스로 전송되는 데이터가 동일한 수준으로 보호되도록 보장할 것이며, 이러한 국가 내에서 제 3자에게 데이터를 전송되는 일이 없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귀하의 데이터를 제출함으로써, 회사 그룹의 계열사/파트너사로의 데이터 전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항은 다음 표와 같습니다.

이전 목적 이전 항목 이전 국가/ 이전받는 자의 서명(법인명칭 및 정보관리책임자연락처) 이전 일시 및 방법 처리 기간
전사적 회원 관리 및 마케팅 업무 성별, 생년월일, 주소, 우편번호, IP주소,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이용기록 Hongkong, China Rackspace Ltd (Raghunath Mazundar, eCommerce.TechnicalSupport@nestle.com)

Canada, DemandGen International, Inc (Alana Rokus, info@ec4u.de)
회원가입 즉시 정보통신망을 통해 수시로 이전 이전목적 달성 또는 회원탈퇴 시까지

(선택)개인정보처리위탁에 대한 동의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회사는 다음과 같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하고 있습니다.

수탁 업체 위탁 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웰콤퍼블리시스월드와이드, ㈜엘지유플러스, ㈜유베이스, EC4U, ㈜에이디앤스타일, ㈜ 아이엠커뮤니케이션, ㈜P&A, ㈜모멘타 정기구매 사이트 운영, 고객관리, 이벤트 진행 및 물품 배송, 뉴스레터 및 문자 발송 관리, 고객 상담 및 설문조사 회원 탈퇴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시까지
㈜유베이스 고객상담
네이버 파이낸셜, KCP, 엔에이치엔페이코(주), CyberSource, ㈜한국사이버결제 결제서비스
(주)동원엔터프라이즈, 롯데글로벌로지스㈜ 배송
발렉스 문서 보관


회사는 신상품 소개, 이벤트 정보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할 수 있으며 그러한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 않을 수 있으나,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본인 확인 인증, 고객정보 분석, 상품 배송 서비스 등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하는 업무의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