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자주 문의 주시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합니다.

고객님께서 자주 궁금해하시는 문의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체

  • [기타] 캡슐투도어 서비스 명칭 변경 안내

    2016년 3월 25일 캡슐투도어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캡슐투도어 서비스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SMART / 스마트 (기존 SPECIAL / 스페셜) START / 스타트 (기존 STARTER / 스타터) EVERYDAY / 에브리데이 (기존 BRONZE / 브론즈) TOGETHER / 투게더 (기존 SILVER / 실버) BUSINESS 15 / 비즈니스 15 (기존 GOLD / 골드) BUSINESS 20 / 비즈니스 20 (기존 DIAMOND / 다이아몬드)

  • [단순문의] 캡슐투도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돌체구스토 캡슐 투 도어입니다. 항상 돌체구스토 캡슐 투 도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서는 ‘이용약관’을 참고하여 주시면 됩니다. https://m.dolce-gusto.co.kr/Subscription/Policies 2015년 9월 1일부로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되면서 이용약관도 업데이트 되어 안내드리오니 업데이트 된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2016년 1월 4일 부로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취소 및 해지] 정기구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정기 구매 해지 및 환불은 클럽(콜센터: 080-234-0070)를 통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 기간에 따른 위약금 및 가입시 제공된 사은품 (머신, 액세서리 및 기타)에 대한 회수 또는 환불 처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사은품은 미 사용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사용 및 분실 시 가격은 신청일 기준으로 사이트에 공시된 판매가 기준 입니다.) - Special 상품: 구매시에 지급된 사은품를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클럽을 통해 반납하고, 사용했을 경우 해당 제품의 판매가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 지급해야 하며 이 절차가 완료된 이후 취소 절차가 완료 됩니다. - Starter 상품: 구매시에 지급된 머신의 회수 및 위약금 지불이 완료되어야 취소 절차가 완료됩니다. 회수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 진행되며 위약금은 회사에서 정한 정책에 따른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 Bronze/Silver/Gold/Diamond 상품: 구매시에 지급된 머신 및 사은품의 회수 그리고 위약금 지불이 완료되어야 취소 절차가 완료됩니다.

  • [취소 및 해지] 정기구매를 해지하고 싶은데 사은품을 사용했습니다.

    사은품을 사용하신 이후 정기구매를 해지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사은품의 판매가를 결제 하셔야 합니다. 사은품의 가격은 신청일 기준으로 사이트에 공시된 판매가이니 참고 부탁드리며, 세부 절차는 NDG클럽(콜센터: 080-234-007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 및 해지] 정기구매 취소가 가능한가요?

    정기구매 후 최초 배송이 이루어지기 전에는 캡슐 투 도어 사이트 또는 NDG클럽(콜센터: 080-234-0070)를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캡슐의 경우는 직접 취소가 불가능 하며 NDG클럽(콜센터: 080-234-0070)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A/S관련] 캡슐 맛이 이상해요. 교환해주세요

    죄송합니다. 캡슐의 맛의 경우 고객님들의 개인 취향에 따른 사항으로 이로 인한 교환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음용하신 캡슐의 맛이 고객님의 입맛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타 캡슐로 변경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캡슐 변경은 사이트 또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를 통해 가능 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A/S관련] 캡슐이 파손 되어 배송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령 받으신 캡슐의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NDG클럽(080-234-007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A/S관련] 물통이 파손되었어요

    물통이나 캡슐 홀더 등의 액세서리의 경우 1회에 한해 무상 제공되며, 이후부터는 유상 제공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1회 무상 제공에서 제외됩니다.

  • [A/S관련] 사용하던 사은품 머신이 고장난 것 같아요

    머신 이상에 의한 AS 접수는 NDG클럽(080-234-0070)을 통해 가능하며, 클럽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관련] 방금 도착한 사은품 머신이 작동하지 않습니다.(추출안됨)

    새 머신의 경우 머신 내부에 차있는 공기압으로 인해 즉시 추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에어 추출 방법 1. 물통에 물을 가득 채운 뒤 캡슐 홀더에 캡슐을 넣지 않은 빈 홀더 상태로 장착 2. 추출 레버의 물용량을 최대로 맞춘 후 냉수에서 10초, 온수에서 10초 추출 3. 2번 과정을 반복적으로 진행하시면 내부공기가 빨리 빠집니다. ※ 자동 머신의 경우 전원 버튼이 빨간불과 녹색불이 번갈아 깜빡거리거나 빨간불만 깜빡거리는 등의 증상 발생 시 전원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하루 정도 에어 추출을 진행해 주시고,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될 경우 NDG클럽(080-234-0070)을 통해 상담 받으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