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문의 주시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합니다.
판매 중단 또는 단종되기 전에 품절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며, 마이페이지를 통해 캡슐 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캡슐을 변경하지 않으실 경우, 캡슐 별로 지정된 대체 캡슐로 장바구니 내의 캡슐이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하신 배송지 정보가 맞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한, 사이트 내에 주문건에 대한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여 택배사 측으로 상담 받아 보실 것을 권유 드리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카드 정보의 일시정지, 한도초과 또는 카드 정보 변경 등의 변경사항이 있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 품절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부득이하게 회사 사정 및 예상치 못한 수요 변동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원하시는 캡슐이 품절될 경우 안내 문자가 전송되며, 해당 제품 입고 시 별도 배송됩니다.
캡슐의 변경은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또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를 통해 가능합니다. 지정 배송일자의 최소 7일 전에는 캡슐을 변경하셔야 당 회차 변경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회차는 캡슐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정기 구매 이용 중 다른 프로그램으로 중도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최소 의무 구매 횟수 12회 기준 2회의 건너뛰기가 제공됩니다. 건너뛰기 1회 사용 시 배송이 1회 보류됩니다. 최소 의무 구매 횟수 12회를 모두 배송 받으신 후에는 5회 배송 완료 시 마다 1개의 건너뛰기가 추가됩니다.
계약 기간 종료 시 고객님 소유로 전환되므로, 반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최초 서비스 가입 시 카카오톡 메시지로 가입 안내 문자가 1회 발송됩니다. 매 회 정기 결제 시 카드사를 통해 결제 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캡슐 혹은 배송일/배송지 변경은
’배송일 5일전’에 여유롭게 해 주세요!
장기 부재 혹은 캡슐이 쌓인다면
일시정지 기능으로 배송을 SKIP
* 네스카페돌체구스토 공식홈페이지 및 캡슐투도어 사이트 내 고지 된 공식 판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