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에서 등록하신 배송지 정보가 맞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한, 사이트 내에 주문건에 대한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여 택배사 측으로 상담 받아 보실 것을 권유 드리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카드 정보의 일시정지, 한도초과 또는 카드 정보 변경 등의 변경사항이 있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회사 사정 및 예상치 못한 수요 변동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원하시는 캡슐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때 품절 안내 문자가 전송되며, 해당 제품 입고 시 별도 배송됩니다. (최소 5일 ~ 최대 15일 소요)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배송받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 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정기 구매 신청 시 선택한 캡슐의 변경은 사이트 [마이페이지] 또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를 통해 가능합니다. 지정 배송일자의 최소 7일 전에는 캡슐을 변경하셔야 당 회차 변경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된 캡슐의 경우 변경이 불가능하며, 변경일 기준으로 다음 정기구매 시부터 변경된 캡슐로 적용됩니다.
죄송합니다. 정기 구매 이용 중 다른 프로그램으로 중도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기존 프로그램을 취소 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재 가입 하셔야 합니다.
정기구매 기간 동안 1회에 한해 일시적으로 정기 구매를 보류 할 수 있으며, 일시 정지 기간은 30일 또는 60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는 캡슐 투 도어 사이트 [마이페이지] 또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일시 정지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정기구매가 시작됩니다.
계약 기간 종료 시 고객님 소유로 전환되므로, 반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최초 서비스 가입 시 가입 안내 문자가 1회 발송되며, 이 후 매 회 정기 결제 완료 시 결제 완료 문자가 PG사를 통해 발송됩니다.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매는 매 회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져야하므로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는 불가합니다.
캡슐 혹은 배송일/배송지 변경은
’배송일 5일전’에 여유롭게 해 주세요!
장기 부재 혹은 캡슐이 쌓인다면
일시정지 기능으로 배송을 SKIP
* 네스카페돌체구스토 공식홈페이지 및 캡슐투도어 사이트 내 고지 된 공식 판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