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자주하는 질문

자주 문의 주시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합니다.

고객님께서 자주 궁금해하시는 문의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돌체구스토 클럽 080-234-0070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체

  • [A/S관련] 캡슐 맛이 이상해요. 교환해주세요

    죄송합니다. 캡슐의 맛의 경우 고객님들의 개인 취향에 따른 사항으로 이로 인한 교환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음용하신 캡슐의 맛이 고객님의 입맛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타 캡슐로 변경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캡슐 변경은 사이트 또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를 통해 가능 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A/S관련] 캡슐이 파손 되어 배송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령 받으신 캡슐의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NDG클럽(080-234-007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A/S관련] 물통이 파손되었어요

    물통이나 캡슐 홀더 등의 액세서리의 경우 1회에 한해 무상 제공되며, 이후부터는 유상 제공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1회 무상 제공에서 제외됩니다.

  • [A/S관련] 사용하던 사은품 머신이 고장난 것 같아요

    머신 이상에 의한 AS 접수는 NDG클럽(080-234-0070)을 통해 가능하며, 클럽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관련] 방금 도착한 사은품 머신이 작동하지 않습니다.(추출안됨)

    새 머신의 경우 머신 내부에 차있는 공기압으로 인해 즉시 추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에어 추출 방법 1. 물통에 물을 가득 채운 뒤 캡슐 홀더에 캡슐을 넣지 않은 빈 홀더 상태로 장착 2. 추출 레버의 물용량을 최대로 맞춘 후 냉수에서 10초, 온수에서 10초 추출 3. 2번 과정을 반복적으로 진행하시면 내부공기가 빨리 빠집니다. ※ 자동 머신의 경우 전원 버튼이 빨간불과 녹색불이 번갈아 깜빡거리거나 빨간불만 깜빡거리는 등의 증상 발생 시 전원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하루 정도 에어 추출을 진행해 주시고,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될 경우 NDG클럽(080-234-0070)을 통해 상담 받으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내게 맞는
캡슐 찾기
머신 사용법
배우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