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원칙

캡슐투도어 운영 원칙

캡슐투도어에서 제공하는 “정기 구매 서비스”와 “정기 배송 서비스”는 사전 예약 주문 상품입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운영 원칙 (이하 “운영 원칙”)이란은 일정 기간 동안 정기적인 주기로 구매와 배송이 이루어지는 사전 예약 주문 상품 형태의 “정기 구매 서비스”와
“정기 배송 서비스” 특성에 따라 회사가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해 정한 규칙입니다.
“운영 원칙”은” 회사의 내부 정책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별도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운영 원칙”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 이용이 불가능하며, 변경 되는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판매조건약관 및 운영 원칙에 안내 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조 [배송일 및 배송일 변경]

  • 회원이 서비스 신청 시 매월 정기 배송을 받을 일자를 지정하게 되며 이는 전 회차에 걸쳐 적용됩니다.
  • 최초 설정한 정기 배송 지정일은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익월 배송일부터 적용됩니다. 당월 예정 된 배송일의 경우 변경 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 바랍니다.
  • 불가피한 사유로 당월 배송일에 원활한 배송을 받기 어려울 경우 결제가 진행 되기 전 ‘건너뛰기’ 기능을 활용하여 당월 배송 일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 회원의 배송 희망 일이 공휴일이거나 공휴일의 바로 다음날일 경우 공휴일 전 영업 일에 미리 발송 진행 되어 선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주문 상품의 품절, 지역 택배사 사정 등의 사유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때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여 배송할 수 있습니다.

제 2조 [결제 일정 및 실패 시의 조치]

  • 회원이 서비스 신청 시 “정기 구매 서비스”를 선택 한 경우 매 구매 회차에 따라 서비스 회원이용자가이 지정 해 놓은 주문의 배송 희망일 2일(영업일 기준) 전에 고객회원이 등록해 놓은
    정기 결제 수단으로 결제 시도를 진행하며, 결제가 성공 할 경우 배송 희망일 1일 전에 물품이 출고됩니다.
  • 정기 결제 시도는 오후 1시경, 오후 9시경, 하루 2차례 진행 되며, 결제가 실패 될 경우 회사는 이용자회원에게 결제 실패에 대한 내용과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안내 합니다.
  • 하나의 구매 회차에 대한 결제 시도는 첫 결제 시도가 실패할 경우 3일에 걸쳐 최대 6회까지 진행하며, 최대 6회의 결제 시도 중 1회라도 성공 하는 경우 남은 결제 시도 회차는 진행되지 않고
    결제가 성공한 날의 익일에 제품이 출고 됩니다.
  • 하나의 구매 회차에 대하여 최초 결제 시도일에 진행되는 2회의 결제가 실패 하는 경우 다음 배송일은 결제가 성공한 뒤 실제로 제품이 출고된 다음 날의 1달 후로 자동으로 재설정 되며
    이용자가 변경을 원하는 경우 익월 배송일에 한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 하나의 구매 회차에 대하여 6회의 결제 시도를 모두 실패 할 경우 회원이 보유한 ‘건너뛰기’ 가능 횟수가 1회 자동 차감되며, 당월 예정 되어 있던 회차에 대한 배송은 자동으로 다음 달로 미루어집니다.
    다만 차감 할 ‘건너뛰기’ 가능 횟수가 없을 경우 회사는 “정기 구매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개별 아웃콜안내전화를을 통하여 이용 계약의 유지 여부를 확인하고,
    계약을 중단 할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 이력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배송지 및 장바구니 변경]

  • “정기 구매 서비스”의 경우 하나의 회차에 대한 최초 결제 시도가 진행 되는 전일까지 변경 하는 내용에 한하여 해당 회차부터 변경 적용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 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다음 회차부터 적용 됩니다.
  • “정기 배송 서비스”의 경우 하나의 회차에 대한 배송 희망일의 최소 3일(공휴일 및 주말을 제외한 평일 기준)전에 변경하는 내용에 한하여 해당 회차부터 변경 적용이 가능하며,
    이후 변경 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다음 회차부터 적용 됩니다.
  • 제품의 발송이 시작된 후 회원의 연락처와 주소 미기재 혹은 오기입으로 인해 제품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에 대한 반품이나 취소는 불가하오니 변경 사항이 발생 할 경우 가능한 미리 정확한 정보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장바구니 변경의 경우 서비스 타입 별 최소 구매 상품 수량에 대한 조건이 충족 되어야 변경 가능합니다. 모든 회차에 대한 지급을 일시불로 하는 “정기 배송 서비스”의 경우 장바구니 내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4조 [결제 수단 변경]

  • “정기 구매 서비스”의 경우 결제 수단 등록 당시 유효한 결제 수단에 한하여 언제든지 등록 된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 사항은 변경 후에 이루어지는 결제 시도 일정과 시간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정기 배송 서비스”의 경우 여러 회차에 대한 결제가 일시불로 진행 되어 서비스 이용 기간 도중에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 5조 [건너뛰기]

  • “정기 구매 서비스”와 “정기 배송 서비스”는 서비스 타입별로 “최소 의무 구매 횟수” 동안 회원이 특정 회차의 배송을 미룰 수 있는 ‘건너뛰기’ 가능 횟수가 주어지며 이 횟수는 서비스 가입 시 별도 안내 되고
    서비스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를 ‘최소 의무 구매 횟수’ 이상으로 지속하여 사용하는 회원에게는 ‘최소 의무 구매 횟수’외의 추가 배송 이력에 따라 ‘건너뛰기’ 가능 횟수가 자동으로 추가되며 추가되는 규칙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 되고
    서비스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운영원칙 제 2조에 안내 된 결제 실패 시의 조치에 따라 ‘건너뛰기’ 횟수는 자동으로 차감될 수 있습니다.

제 6조 [결제 취소]

  • 캡슐투도어 몰에서 제공하는 “정기 구매 서비스”와 “정기 배송 서비스”는 신청자가 “최소 의무 구매 횟수” 동안 일정 수량에 대한 캡슐을 예약 구매하고 및 배송 받는 확정적인 신청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타 고객과 차별되는 특별 혜택 (웰컴기프트, 할인, 멤버십, 무료배송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므로 운영 원칙에 어긋나는 주문 변경이나 취소가 제한됩니다.
  • 당월 결제가 이미 진행 되었으나 배송을 원하지 않을 경우 결제 당일 오후 6시 이전 주문 마감 전에 고객센터에 요청하여 ‘건너뛰기’ 가능 횟수를 차감 하고, 결제 취소 및 물품 발송을 취소 할 수 있으며,
    차감 가능한 ‘건너뛰기’ 횟수가 없을 경우 발송 전에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주문 마감 후에는 이상이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 변심으로 당월 회차의 환불을 원할 경우 왕복 배송비를 이용자가 부담하여 환불 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벤트]

  • 회사는 회원을 위한 이벤트 등을 시행할 수 있으며, 행사 진행의 방법에 따라 선정되는 회원(당첨자)에게 현금 또는 상품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과 입금 수수료등 제반 비용은 당첨한 회원이 부담하게 됩니다. 단, 회사가 별도로 이에 대한 세칙 등을 고지한 경우에는 해당 조건을 따릅니다.
    이벤트 등의 구체적인 운영 방침이나 활용 방법 및 혜택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변경될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별도의 방법으로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내게 맞는
캡슐 찾기
머신 사용법
배우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