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조건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F&B 사업부 (이하”회사”)가 운영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정기구매) 사이트(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효력이 발생하며, 약관의 내용은 “몰”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회원은 회원가입을 통하여 이 약관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시점부터 7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몰”에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제6조(서비스의 중단)
  •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회원가입)
  •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통보 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정기구매 서비스의 정의)
  • 정기구매 서비스는 최초 결제일로부터 선택 서비스에 따라 3개월/6개월/12개월 간 주문 시 지정한 ‘수령일’에 제품을 배송하는 것을 의미하며, “기간만료형”과 “자동연장형”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 “기간만료형”이란, 최초 서비스 신청 시 정한 기간이 만료되면 서비스가 종료되는 서비스 유형을 의미합니다.
  • “자동연장형”이란, 최초 서비스 신청 후 약정기간 및 고지된 배송 회차 내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 몰(콜센터 : 080-234-0070)에 명시적으로 탈퇴 의사를 밝히지 않는 이상 동일한 조건으로 서비스가 자동 연장되는 서비스 유형을 의미합니다. “자동연장형” 정기구매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캡슐 가격에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스마트 타입 서비스의 경우 기존에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 10% 할인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제11조(주문 및 가격)
  • “몰”에서 주문을 신청함으로써 이용자는 매매의 청약을 하는 것입니다.
  • 주문 시의 가격은 주문 당일 “몰”에 명시되어 있는 가격으로 부가가치세는 포함되어있으나 배송비는 포함하지 않습니다(쇼핑백과 체크아웃 시 부가가치세와 배송비는 각기 별도 표기됩니다).
제12조 (계약의 성립)
  • “몰”은 제9조와 같은 주문에 대하여 재량으로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보고, 그 전까지는 계약이 성립하지 않습니다.
제13조(결제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결제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정기 결제: 본 서비스의 경우 매월 자동결제를 위해 공인인증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결제만(체크카드 포함)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은 금융기관 등을 통해 발급된 공인인증서와 ARS를 통한 인증으로 가능합니다.
  2. 일시불 결제: 서비스 기간에 해당하는 총 금액을 일시불로 결제할 경우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체크카드 포함), 네이버 페이가 가능합니다.
제14조(수신확인통지, 주문 변경 및 취소)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결제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몰”은 이용자의 주문이 있는 경우 이용자가 주문 내역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즉시 주문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5조(재화 등의 배송)
  • “몰”은 계약이 성립된 재화 등을 이용자가 주문할 때 명시한 배송지로 배송합니다. 단 배송지는 대한민국 내로 제한됩니다.
  •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3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정기구매 서비스의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하지만 이용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정기구매 서비스의 경우 가입 시 입력한 ‘수령일’에 배송됩니다. 하지만 지정 배송일이 공휴일일 경우 이에 앞선 1~2일 전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수령일’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수정일 포함 8일 이후부터 적용 가능합니다 (예시: 1월 5일에 ‘수령일’를 변경하는 경우 매달 13일 이후 배송 가능).
  • 다음과 같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군부대 및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2. 연휴 및 자연재해로 인해 택배사의 배송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 구매자의 정보 입력 기재 오류로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의 제품 수급 사정에 의해 일시적으로 원하는 제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용자의 연락처를 통해 품절 제품에 대한 MMS가 발송되며, 입고 후 순차적으로 별도 발송됩니다.
  • 서비스 상품에 따라 배송되는 머신 색상은 제품 수급 사정에 따라 무작위로 발송됩니다.
제16조(검수)
  • 이용자는 주문한 재화 등을 수령한 후 지체 없이 그 수량 및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 위와 같은 확인 결과 재화 등이 훼손 또는 누락된 경우 “몰”에 8일 이내에 알리면 제15조와 별도로 동일한 제품으로 반품 받을 수 있습니다.
제17조(청약철회 등)
  •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동일 성능의 재화 등으로 복제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제19조(일시정지)
회원은 서비스 기간 동안 최소 30일 혹은 최대 60일 중 선택하여 1회에 한하여 일시 정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및 일시 정지 해제는 사이트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일시 정지 기간이 지나면 별도의 안내 없이 자동으로 정기배송이 시작됩니다.
제20조(변경)
  • 서비스 이용 중 선택한 캡슐의 변경은 몰 또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당 회차의 정기 결제가 완료되었거나 이미 배송이 시작된 캡슐의 경우 변경이 불가능하며, 변경일 기준으로 다음 배송부터 변경된 사항이 적용 됩니다.
  • 지정 배송일의 최소 7일 전에는 캡슐을 변경하셔야 당 회차 변경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정 배송일이 공휴일일 경우 배송은 2~3일 전 진행되기 때문에 해당 회 차의 결제일 또한 앞당겨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 때 캡슐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결제가 진행되기 전 캡슐을 변경해주셔야 당 회차 적용이 완료됩니다.
제21조(중도 해지)
  • 중도 해지는 몰 또는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서 가능하고, 배송이 시작된 회차의 경우 중도 해지가 불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다음 배송부터 가능합니다.
  • 정기 결제 후 중도 해지 시, 서비스 가입 시 제공 되었던 사은품(머신, 액세서리 및 기타)은 회수 절차 없이, 그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지불하면 중도해지가 완료되며, 위약금은 별지 1. [위약금 정책]을 따릅니다. 위약금 정책 관련하여 절차 불이행 시 회사는 회원이 설정해 놓은 정기 결제 정보로 위약금을 임의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일시불 결제 후 중도 해지 시, 머신 및 사은품을 개봉한 경우에는 제공된 사은품 가격을 제외하고 환불처리 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정기배송 서비스를 받은 횟수에 따라 감가상각 금액을 요구할 수 있으며, 그 금액은 별지 2.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른 감가상각 금액]을 따릅니다.
제22조(행사 및 경품)
  • 회사는 회원을 위한 경품 및 포인트 적립 등의 행사를 단기간 또는 지속적으로 시행할 수 있으며, 행사 진행의 방법에 따라 선정되는 회원(당첨자)에게 현금 또는 상품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과 입금 수수료등 제반 비용은 당첨한 회원이 부담하게 됩니다. 단, 회사가 별도로 이에 대한 세칙 등을 고지한 경우에는 해당 조건을 따릅니다.
  • 행사 방법에 따라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에 대한 실질적인 지급 방식은 회사에서 정하는 방법에 의하여 지급하며, 회사는 회원의 승낙을 받고 회사의 상황에 따라 사전에 회사가 정한 경품 등의 내용 및 방법 등을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이 선정 확정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기한이 지나도 경품 등을 수령하지 않거나 배송 후 주소불명 등으로 반송된 경우에는 경품 등의 수령을 포기한 것으로 인정하여 지급 등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의 정보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해당 회원이 관련된 세칙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경품 등의 지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23조(개인정보보호)
  •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 시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는 “몰”에 별도로 공개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정보의 관리소홀, 부정 사용 등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4조(커피 머신에 대한 보증 및 AS)
  • 이용자가 “몰”에서 구매한 커피 머신은 제품명세서 원본에 명시된 약관에 따라 커피머신 제조업체의 보증을 받습니다.
  • 이용자는 커피 머신과 관련한 AS와 관련한 사항을 “몰”에 표기된 연락처로 문의하여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25조(회원의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비밀번호를 제3자와 공유하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이 자신의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6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제27조(책임의 한계)
  • “몰”에 게시된 재화 등의 묘사 및 기술하는 사진과 텍스트는 계약의 구속을 받지 않으며 오직 정보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몰”은 그 사진이나 텍스트에 오류 또는 누락이 있을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몰”이 재화 등을 발송하는 국가와 도착하는 국가가 다를 경우 “몰”은 재화 등이 배송지 국가의 법과 규제를 준수하지 않거나 전력 및 다른 제품호환성에 문제가 있더라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몰”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회원이 게시 또는 전달된 정보나 자료는 비밀이 아니며 비독점적인 자료로 간주될 것입니다. 따라서 회원이 생산, 게시, 공개, 전달한 컨텐츠들은 “몰”에서 임의의 용도로 자유롭게 이용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사람이나 관련자에게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몰”은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9조(불가항력)
  • “몰”은 이 약관상 의무를 이행하기 위한 모든 합리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나,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난 상황에 의해 발생한 배송 지연이나 배송 실패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는 파업, 전쟁, 자연재해 또는 상품의 생산, 운송, 배송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기타 상황들이 있습니다.
  • 제1항과 같은 경우에도 “몰”은 합리적으로 가능한 신속하게 의무를 이행할 것이며, 공정하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이용자들에게 남아있는 재화 등의 공급을 할당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30조(재판권 및 준거법)
  •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본 약관의 준거법은 한국법입니다.
[별지 1] 위약금 정책
  • SMART 상품: 사은품(캡슐 드로어)를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 반납하고, 개봉했을 경우 위약금 정책에 따라 해당 제품의 공식 판매가를 회사에 지급해야 합니다.
  • 그 외 상품(START / EASY START / EVERYDAY / TOGETHER / BUSINESS15 / BUSINISS20 / Partner 서비스): 사은품(머신)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클럽(콜센터: 080-234-0070)을 통해 반납하고, 개봉했을 경우 본 정책에 따라 해당 머신의 공식 판매가를 회사에 지급해야 합니다.
SMART START EASY START EVERYDAY TOGETHER BUSINESS 15 BUSINESS 20
사은품 머신 해당 사항 없음 머신 미니미
139,000원
머신 칼라스
159,000원
머신 피콜로
59,100원(60% 할인)
머신 지니오2
169,000원
머신 스텔리아
199,000원
머신 스텔리아
199,000원
머신 모벤자
229,000원
사은품 액세서리 캡슐드로어
65,000원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해당 사항 없음
(사은품의 가격은 가입 신청일 기준으로 사이트에 공시된 판매가입니다.)
[별지 2] 서비스 이용횟수에 따른 감가상각 금액
1회차 2회차 3회차 4회차 5회차 6회차 7회차 8회차 9회차 10회차 11회차 12회차
SMART 320,760 294,030 267,300 240,570 213,840 187,110 160,380 133,650 106,920 80,190 53,460 26,730
START 356,400 326,700 297,000 267,300 237,600 207,900 178,200 148,500 118,800 89,100 59,400 29,700
EASY START 89,100 59,400 29,700 - - - - - - - - -
EVERYDAY 594,000 544,500 495,000 445,500 396,000 346,500 297,000 247,500 198,000 148,500 99,000 49,500
TOGETHER 594,000 495,000 396,000 297,000 198,000 99,000 - - - - - -
BUSINESS 15 891,000 742,500 594,000 445,500 297,000 148,500 - - - - - -
BUSINESS 20 1,188,000 990,000 792,000 594,000 396,000 198,000 - - - - - -
이전 이용약관 보기 ( 2018년 8월 29일 - 2018년 9월 21일)